발마사지기

한일의료기는 지속적인 기술혁신과 품질로 보답하겠습니다.

AS신청 전 확인사항

증상
확인할 사항
조치방법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전원플러그가 빠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
전원플러그를 끼워 주세요.
(혹시 연장코드(멀티탭) 사용중이시면 벽면콘센트에 끼워주세요)
전원플러그를 끼웠는데 작동이 안되나요?
당사A/S로 접수 또는 문의 바랍니다.
누전차단기가 OFF로 되어 있는 것은 아닌가요?
누전차단기를 ON 해주세요.
    버튼의 불빛이 깜빡거리나요?
대기모드 상태 입니다. 버튼을 한 번 더 눌러 작동시켜 주세요.
아답터 연결부위는 확인하셨나요?
아답터 연결부위를 조립해주세요.
전원은 들어오는데 작동이 안됩니다.
  버튼이 잘 눌러지는지(빨강불) 확인해주세요.
작동이 안된다면 제품고장입니다. 당사A/S로 문의바랍니다.
아답터 불량 유,무 확인.
전원플러그를 끼워 주세요.
(혹시 연장코드(멀티탭) 사용중이시면 벽면콘센트에 끼워주세요)
파란불빛이 보이는지 확인해주세요.
아무 동작안한다면 버튼&회로불량 입니다. 당사A/S로 문의바랍니다.
온열기능을 사용하면 너무 뜨거워요.
온열기능작동 여부 확인 해주세요.
센서 및 회로부품 불량 입니다. 당사 A/S문의바랍니다.
(종아리) 에어 기능이 사용이 안돼요.
  버튼이 잘 눌러지는지(빨강불) 확인해주세요.
작동이 안된다면 제품고장입니다. 당사A/S로 문의바랍니다.
연결호스가 조립이 되어있나요?
조립이 되어있는데 작동이 안된다면 제품고장입니다.
당사A/S로 문의바랍니다.
발마사지 기능이 사용이 안돼요.
  버튼이 잘 눌러지는지(틱톡) 확인해주세요.
작동이 안된다면 제품고장입니다. 당사A/S로 문의바랍니다.
(발등) 에어 기능이 사용이 안돼요.
버튼이 잘 눌러지는지(빨강불) 확인해주세요.
작동이 안된다면 제품고장입니다. 당사A/S로 문의바랍니다.
사용중에 전원이 OFF됩니다.
모든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나요?
저희 Y라이너(발마사지기)는 자동모드(15 분)또는
수동모드(15 분)만 작동합니다. 정상적인 기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