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수매트
한일의료기는 지속적인 기술혁신과 품질로 보답하겠습니다.
한일의료기는 지속적인 기술혁신과 품질로 보답하겠습니다.
AS신청 전 확인사항
증상 | 확인할 사항 | 조치방법 |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 조절기의 전원이 꺼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 | 조절기의 전원버튼을 눌러주세요. |
전원플러그가 빠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 | 전원플러그를 끼워 주세요. (혹시 멀티탭 사용중이시면 벽면콘센트에 끼워주세요) | |
누전차단기가 OFF로 되어 있는 것은 아닌가요? | 누전차단기를 ON 해주세요. | |
전원은 들어오는데 온열이 안됩니다. | 매트가 접혀있지는 않나요? | 매트를 바로 펴주세요. |
매트가 뒤집혀 있지는 않나요? | 매트 뒷면에는 열선이 없습니다. 뒤집어 설치바랍니다. | |
조절기의 물통에 물이 적정하게 들어있나요? | 물통에 적정하게 물을 넣어주세요. | |
매트가 너무 뜨거워요. | 매트위에 이불이 몰려놓아 있지는 않나요? | 이불이 한쪽으로 몰려있을경우 "국부과열" 현상으로 체감온도가 높게 느껴집니다. 이불을 바로펴거나 다른곳으로 옮겨주세요. |
조절기쪽에서 물이 새어나와요. | 조절기 물통호스 연결부위를 확인하여 주세요. | 계속해서 누수된다면 당사A/S로 접수해 주세요. |
물통의 뚜껑이 올바르게 닫혀있나요? | 계속해서 누수된다면 당사A/S로 접수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