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수매트

한일의료기는 지속적인 기술혁신과 품질로 보답하겠습니다.

AS신청 전 확인사항

증상
확인할 사항
조치방법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조절기의 전원이 꺼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
조절기의 전원버튼을 눌러주세요.
전원플러그가 빠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
전원플러그를  끼워 주세요.
(혹시 멀티탭 사용중이시면 벽면콘센트에 끼워주세요)
누전차단기가 OFF로 되어 있는 것은 아닌가요?
누전차단기를 ON 해주세요.
전원은 들어오는데 온열이 안됩니다.
매트가 접혀있지는 않나요?
매트를 바로 펴주세요.
매트가 뒤집혀 있지는 않나요?
매트 뒷면에는 열선이 없습니다. 뒤집어 설치바랍니다.
조절기의 물통에 물이 적정하게 들어있나요?
물통에 적정하게 물을 넣어주세요.
매트가 너무 뜨거워요.
매트위에 이불이 몰려놓아 있지는 않나요?
이불이 한쪽으로 몰려있을경우 "국부과열" 현상으로 체감온도가 높게 느껴집니다.
이불을 바로펴거나 다른곳으로 옮겨주세요.
조절기쪽에서 물이 새어나와요.
조절기 물통호스 연결부위를 확인하여 주세요.
계속해서 누수된다면 당사A/S로 접수해 주세요.
물통의 뚜껑이 올바르게 닫혀있나요?
계속해서 누수된다면 당사A/S로 접수해 주세요.